글쓰기
제목 여드름 + 안면홍조치료후기(2달)
등록일 2010-05-21 조회수 11319

 





 



 



이제 어느덧 여드름 치료를 받은지 2달이 되었는데요.



정말 피부가 좋지않아서 .. 그리고 운동선수생활을 하다보니 자외선 노출도 심하고 심적 스트레스나 피로등이 엄청 많아서, 여드름이 끈이질 않고 계속 났었어요.



그래서 피부과를 다녔지만, 피부과는 당시 한,두번 치료를 받았을땐 좋아졌지만, 이상하게 3번 4번 치료횟수가 늘어 날때마다 피부가 안좋아지고 안그래도 얼굴이 잘 붉어지는 편인데, 피부과 치료를 받으면서 더 붉어지기까지 하는 바람에 도저히 피부과를 다니지 못하겠어서 다니던 도중에 다니지 않았어요.



피부과를 안다니고 화장품을 크리니크 제품으로 쓰면서 오히려 피부과 다니는거보다 괜찮아지는거 같았어요.



그렇게 조금씩 괜찮아 지긴했는데 .. 그래도 흉터가 많이 남고 여드름도 많아서 다른 치료 방법을 알아보다가 한방치료를 하면 얼굴에 자극을 안주겠지 생각을하고 이곳을 다녔는데 정말 피부과나 화장품을 쓰면서 느꼇던 것보다 훨씬 좋아졌고, 정말 세안할때마다 여드름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지금은 오히려 세안을 하면서 여드름이 느껴지지 않아서 기분이 좋아지기까지 해요. ^ ^;;



또한, 재생침을 맞아보니까 정말 흉터가 연해지고 얼굴이 밝아졌어요.



매번 재생침 시술을 받을때는 아프기도 하지만 받고나서 좋아지는 얼굴을 보면 너무 기분이 좋아요.



이렇게 피부가 좋아지다보니까 예전엔 자신감도 없고 남들과 대화를 나누는 것도 사람을 만나는 일조차 두려웠는데, 지금은 얼굴이 붉어지는것도 줄고 여드름이나 흉터가 많이 없어져서, 그런지 몰라도 이러한 일들이 많이 줄었어요.



여드름은 나이들어서도 난다는데, 앞으로도 꾸준히 계속 관리를 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앞으로도 관리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 ^ !

댓글입력
닉네임
  
목록